제주 겨울철 동백꽃 명소

제주의 겨울을 알리는 동백꽃 여행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붉은 듯 진분홍빛으로 알알이 빛나는 꽃잎을 밟으며 걷는 기분은 이루 말할 것 없이 상쾌합니다.
특히 눈이 내려 바닥을 덮고, 붉은 동백꽃 사이사이에 소복이 쌓일 때면 절로 감탄이 나올 만큼 아름답지요. 깨끗한 눈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겨울꽃의 매력 속으로 빠져들어 보세요.
제주동백수목원

◆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위미리 929-2
제주동백수목원은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제주를 대표하는 동백꽃 명소 중 하나로 국내에서 가장 큰 애기동백나무숲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제주 기념물로 지정된 ‘위미동백나무군락지’는 현재 조성하고 있어 조만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입니다.

겨울 시즌이 되면 붉은빛, 진분홍빛으로 화려하게 물들여지고 눈이 내리면 동백꽃과 어우러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운영하고 비교적 빨리 문을 닫기 때문에 일찍 방문해 천천히 둘러보는 것이 좋습니다.
파더스가든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병악로 44-33
파더스가든은 제주 최대 규모 수목원으로 사계절 다양한 꽃과 식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봄에는 유채꽃, 여름에는 수국, 가을에는 핑크뮬리와 팜파스, 겨울에는 동백꽃 등 다채로운 절경을 자랑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천국의 계단, 호빗 마을, 모래 놀이터, 귤 따기 체험, 청귤차 만들기 팜파스 축제, 핑크뮬리 축제 등 여러 가지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대규모 테마파크입니다.

파더스가든의 매력은 겨울이 되어 동백꽃이 만개할 때 더욱 빛나며 눈이 내린 후에는 순백과 붉은색의 조화가 매혹적입니다. 화려한 세계로 흠뻑 빠져들어 보세요.
마노르블랑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일주서로2100번길 46 1층
마노르블랑은 거대한 가든 카페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하며 수려한 자연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매년 동백꽃 축제가 개최되고, 감귤 체험도 동시에 가능해 아이 동반 가족 여행객부터 데이트 코스까지 다양한 여행객이 방문합니다.

곳곳이 포토존으로 구성되어 있어 사진찍기 좋고, 고민이 많을 때, 머리 아픈 일이 있을 때 풍경 보며 산책하다 보면 자연히 해소될 것입니다. 눈과 꽃의 조화를 감상하며 자연의 경이로움을 만끽하세요.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