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순간을 평생의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는 여행지

여행의 아름다운 순간을 평생의 추억으로 남겨놓을 수 있는 방법은 사진인데요. 이번 여행의 테마는 '출사 여행'입니다. 어느 곳을 가도 한국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지만, 그중에서도 특히 사진으로 담기 좋은 곳을 소개합니다.
부산 감천문화마을

주소 – 부산 사하구 감내2로 203 감천문화마을 안내센터
개방시간 – 3월~10월 매일 09:00~18:00 / 11월~2월 매일 09:00~17:00
부산 사하구에 있는 감천문화마을은 알록달록한 색상으로 가득 찬 집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곳으로 크기와 색이 다 다른 집들이 모여 조화를 이룬 모습이 매력적이고 신비롭게 느껴집니다.
감천문화마을의 미로 같은 골목마다 달라지는 풍경은 지루할 틈이 없고 예술적인 감성으로 가득 차 있어 SNS 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감천문화마을에는 기프트숍, 카페, 음식점, 각종 체험할 수 있는 가게들이 즐비해 있어 지루할 틈 없이 구경할 수 있습니다. 감천문화마을 골목 탐방 시 주의할 점은 실제 주민들의 주거공간으로 사생활이 침해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대관령 양떼목장

주소 –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대관령마루길 483-32 대관령 양떼목장
운영시간 – 매일 09:00~17:00 (계절에 따라 마감시간 약1시간 변동)
강원 평창군에 있는 대관령 양떼목장은 푸른 하늘과 둥근 언덕 위 하얀 양 떼를 볼 수 있습니다. 지친 일상을 뒤로한 채 느긋하게 풀을 뜯는 양들의 모습을 보며 마음의 안정을 줄 수 있습니다.
양떼목장에 사는 양들은 약 200마리로 5~6개월에 한 번씩 털을 밀어주고 양떼목장이 여기저기 구역별로 나 뉘여 양들은 초원과 축사를 번갈아 가면서 이동합니다.
또한, 건초 주기 체험장에는 직접 양들에게 먹이를 주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이색 체험을 경험해 볼 수 있고 넓게 펼쳐진 풀밭이 아니라 눈을 돌릴 때마다 달라지는 언덕 풍경이 매력적인 이곳에서 인생 샷을 찍어보길 추천해 드립니다.
제주 보롬왓

주소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350-104
운영시간 – 매일 08:30~18:00
제주 서귀포시에 있는 보롬왓은 계절마다 다른 꽃을 피워내며 매번 새로운 풍경을 선사합니다.
또한, 농원과 함께 운영하는 카페로 드넓은 대지에 화려한 형형색색의 꽃들이 피어 있는 모습을 보면 저절로 카메라를 찾게 만듭니다.
보롬왓 카페는 아름다운 꽃과 함께 커피가 맛있기로 소문난 카페로 눈과 입 동시에 즐길 수 있고 실내 온실 내부에 수국이 만개한 수국 정원에는 웨딩 촬영을 하는 사람을 볼 수 있을 만큼 사진 찍기에 좋은 장소여서 제주여행에 꼭 한 번 들러보길 권장하는 장소입니다.
순천만 습지

주소 – 전남 순천시 순천만길 513-25
영업시간 -매일 09:00~19:00
전남 순천시에 있는 순천만 습지는 깨끗한 자연을 그대로 보전하고 있어 매년 수많은 철새가 찾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해 질 녘에는 시시각각 변하는 넓은 갈대밭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기에 최적화된 장소입니다.
이때 전망대에 오르면 노을로 붉게 물든 습지 위를 철새 떼가 나는 그림 같은 풍경도 만날 수 있습니다. 순천만 습지는 걷기 편하게 데크가 조성되어 사랑하는 사람과 편하게 산책할 수 있는 좋은 휴식 공간입니다.
이번 여행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아름다운 순간을 남기며 평생의 추억으로 만드는 것은 어떤가요?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