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이 어우러진 국내 가을 명소

벌써 10월 중순이 다가오면서 가을 단풍이 무르익고, 화려한 가을꽃과 핑크뮬리가 만발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알록달록 물들여진 산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찍고, 공원을 산책하며, 숲이 보이는 카페에서 향기로운 커피를 마시는 삶을 누려보세요.
청명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집에만 있기 아쉬울 정도입니다. 돌아오는 주말 사랑하는 이들과 눈부신 계절을 누리고 만끽해 보세요.
원적산공원 은행나무숲

◆ 인천 부평구 청천동
원적산공원은 은행나무숲과 붉은 단풍이 화려하게 물들여진 아름다운 공원입니다.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지만 가을을 즐길 수 있는 자연 절경이 펼쳐져 아이부터 어른들에게 사랑받는 명소입니다.
수려한 풍광을 감상하며 폭신폭신한 산책로를 거닐 수 있고, 원적산 등산로와 이어져 가볍게 트래킹하기에 적합합니다. 가을의 정취를 가득 느끼며 낭만을 만끽할 수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하는 여행지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도 있어 가족 여행객이 휴식을 취하기에 알맞으며 특히 일몰 때 방문한다면 은행나무와 단풍 위로 황홀한 노을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억새밸리존

◆ 전남 함평군 함평읍 석성리 311-12
억새밸리존은 가을에 방문하면 보랏빛 코스모스가 바람결에 흔들리는 모습을 볼 수 있고, 핑크빛 핑크뮬리 군락을 만날 수 있는 자연 명소입니다. 주변에 자연과 어우러진 포토스팟이 가득해 데이트하기에 좋고, 산책하듯 거닐며 인생샷을 찍기에 적합합니다.
주포한옥전원마을 내에 위치해 고즈넉한 한옥과 화려한 가을꽃의 향연이 조화를 이루어 꿈결 같은 순간을 선물합니다. 인근에 서해를 배경으로 한 돌머리 해수욕장이 있어 일몰 때가 되면 이국적이고 눈부신 선셋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잘 닦인 산책로를 걸을 수 있고, 매년 음악회 등 다양한 행사가 열려 부모님을 모시고 방문해도 좋습니다.
사과숲애

◆ 경남 거창군 주상면 거기2길 124 사과숲애
사과숲애는 다양한 체험과 울창함 녹음, 가을에는 단풍을 만날 수 있는 아름다운 공간입니다. 좌석에 앉아 유리 통창 넘어 자연 절경을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몸과 마음이 치유 받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과 재배뿐만 아니라 수확의 전 과정을 체험하고, 사과 샌드위치 만들기, 농부 체험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직접 딴 신선한 사과를 구매하고, 사과 요리를 하고, 맛보는 경험을 통해 자연과 농업의 소중함을 느껴볼 수 있는 색다른 농촌 관광지입니다.
오남호수공원

◆ 경기 남양주시 오남읍 오남리 산50-2
오남호수공원은 서울 근교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난 곳으로 화려한 분수 피날레와 가을에는 울긋불긋 단풍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거대한 호수를 배경으로 산책하기 좋고, 돗자리를 깔고 낭만적인 피크닉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농업용수를 위해서 만들어진 저수지로 시작해 현재 시민들을 위한 휴식처가 되어주는 유원지이자 마을을 대표하는 명소입니다.
2008년 오남저수지를 활용해 공원을 조성하였고, 음악 분수를 설치해 낮뿐만 아니라 황홀한 야경도 누릴 수 있습니다. 4월부터 10월까지 평일 2회, 휴일 4회로 운영되니 가을이 지나기 전에 꼭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파미르

◆ 강원 춘천시 동면 순환대로 1154-144 파미르 카페
파미르는 자연 절경과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카페입니다. 주변이 숲으로 둘러싸여 있어 가을이 되면 형형색색으로 물들여지는 단풍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루프탑으로 올라가면 준비된 포토스팟에서 인생샷을 찍을 수 있고, 소파에 앉아 선선한 가을바람을 느낄 수 있으며, 대자연 속에 녹아드는 황홀한 노을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색다른 가을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여행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사과숲에서 힐링하고, 호수공원에서 화려한 분수쇼를 구경하며, 가을 단풍길을 거닐어보세요. 단풍으로 둘러싼 루프탑 카페에서 인생샷을 찍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