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즐길 수 있는 열기구 투어 명소

열기구 투어는 하늘에서 비행하는 동안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고 한층 더 멋진 경험을 찾고자 하는 이들에게 인기 있는 활동입니다.
국내에는 다양한 열기구 투어 명소가 존재하며 그중에서도 제천, 수원, 경북, 부여와 같은 지역에서는 열기구를 타고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멋진 기회를 제공합니다. 국내에서 즐길 수 있는 열기구 투어 명소를 하나씩 소개해 드리면서 이용 방법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제천 열기구 체험

제천은 대한민국 내에서 열기구 투어를 즐길 수 있는 곳 중 하나로 디투어스벌룬클럽에서 성인은 50,000원, 어린이는 35,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 비행시간은 아침 일찍 시작하며 비행시간은 약 1시간, 체험 이용 시간은 보통 3시간 내외입니다.
또 체험 비행이 아닌 열기구를 통으로 빌릴 수 있는데요. 조종사와 운영비를 포함해서 10인승은 약 770만원이고 6인승은 550만으로 가족 단위나 특별한 이벤트를 원하는 사람한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수원 열기구 체험

수원은 수원 월드컵 경기장 근처에 위치한 호수 공원에서 열기구 투어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호수와 숲 그리고 도시의 경치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으며, 열기구 투어는 일몰 시간대에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만날 기회를 제공합니다.
비행시간은 약 13분 정도 걸려 짧지만 비용도 2만 원 정도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가족, 커플,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활동 중 하나입니다.
경북 상주 경천섬 열기구 체험

경북 상주 경천섬에서도 열기구를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하지만 아쉽게도 계속 운영을 하는 게 아니라 23년 10월까지만 운영합니다.
총 3대의 열기구가 운행되며 밤에 운영되는 열기구는 산타와 은어 모양으로 제작된 열기구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열기구 1회 탑승 인원은 최대 5명으로 비용은 현장에서 예매하면 1만 원으로 저렴하며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부여 열기구 체험

부여는 대한민국에서 열기구 투어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명소 중 하나로 꼽히며, 백제 문화의 유적지와 자연 경치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곳과는 차이점이 있는데 이곳은 유일하게 자유비행을 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지금까지 위아래로 오르는 열기구가 아니라 구드래 나루터를 중심으로 약 10km를 비행해 다른 곳에서는 경험하지 못했던 비행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체험은 하루에 한 번 일출 시간대에만 운영하며 성인이 체험하면 5만 원에 예매할 수 있고 비행시간은 40~60분 정도입니다. 다른 곳과는 차원이 다른 열기구를 체험하시고 싶으시면 지금 당장 부여로 떠나보세요!
열기구 투어는 한때의 모험과 아름다운 경험을 찾고자 하는 이들에게 흥미로운 활동입니다. 국내의 제천, 수원, 경북, 부여와 같은 지역에서는 열기구 투어를 통해 다양한 경치와 아름다운 풍경을 경험하며 특별한 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저마다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 열기구 투어를 이용하면서 가족이나 혹은 연인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