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세미원 연꽃문화제 빅토리아 수련문화제

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봄의 화려한 꽃구경은 점차 여름의 또 다른 꽃, 연꽃과 수련으로 이어집니다. 경기도 양평의 세미원에서는 이 두 꽃을 주제로 한 문화제가 매년 개최되어, 자연을 사랑하는 많은 이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합니다.
2024 세미원 연꽃축제

◆ 경기 양평군 양서면 양수로 93
◆ 연꽃문화제 – 6월 28일부터 8월 15일까지
◆ 빅토리아 수련문화제 – 8월 16일부터 9월 1일까지
◆ 수련문화제 – 9월 2일부터 10월 31일까지
◆ 운영시간 : 월~목 AM 09:00 – PM 19:00, 금~일 AM 09:00 – PM 21:00
◆ 입장료 : 대인(만 19세 이상) 5,000원 / 어린이(만 6세 이상), 청소년 3,000원
올해의 세미원 연꽃축제는 총 세 구간으로 나누어져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가장 먼저 시작하는 연꽃문화제는 6월 28일부터 8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이어서 빅토리아 수련문화제가 8월 16일부터 9월 1일까지.
그리고 수련문화제가 9월 2일부터 10월 31일까지 계속됩니다. 모든 행사는 모두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열리며,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야간 개장을 통해 더 많은 방문객이 아름다운 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세미원 연꽃축제 프로그램 소개

세미원의 축제 프로그램은 전시, 행사, 교육 및 체험으로 크게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상설 전시는 축제 기간 계속되며, 세미마켓과 전통 놀이 한마당 등 다양한 행사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세미마켓은 연꽃축제뿐만 아니라 수련 축제 기간 동안에도 주말마다 열리며, 친환경 제품과 지속 가능한 소비를 지향하는 생활 마켓으로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쇼핑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은 주말에만 운영되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교육적이고 재미있는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경기도 양평

양평은 그 자체로도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자랑하는 곳이지만, 여름이 되면 세미원의 연꽃과 수련 축제로 더욱 특별해집니다. 무대 공연이나 화려한 불꽃놀이는 없지만, 세미원의 자연 그대로를 즐기려는 많은 이들이 찾는 이유입니다.
연꽃과 수련이 만발하는 이곳은 양평을 대표하는 여름 명소로, 특히 금, 토, 일요일의 야간 개장은 시원한 밤바람을 맞으며 산책하기에 이상적입니다.
이번 여름, 경기도 양평의 세미원에서 열리는 연꽃과 수련 축제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가까이에서 느끼고 싶은 이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꽃의 향연 속에서 여름날의 평화와 여유를 찾아보세요.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