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겨울 마켓을 한국에서!”…2023 서울 더현대 크리스마스 빌리지 예약 방법

입력

수정

2023 서울 더현대 크리스마스 빌리지 예약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더현대 크리스마스 트리, 소품샵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겨울 시즌이 시작되는 11월에 들어서자 더현대에서는 벌써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고 나섰는데요. 아직 단풍이 채 지기도 전 캐럴을 들으며 겨울을 기다리는 크리스마스 러버에게 희소식입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주도하는 커다란 트리와 별빛처럼 빛나는 조명, 겨울 감성이 넘치는 유럽식 건물이 가득한 크리스마스 마을 예약이 오픈됐습니다. 1차 예약 오픈 당일부터 2만 명이 몰려들어 서버가 막힐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가족과 나들이 겸, 친구와 특별한 추억으로, 연인과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위해 서울 더현대 “해리의 꿈의 상점” 팝업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서울 더현대 "해리의 꿈의 상점"

더현대 트리, 오르골 / 사진=인스타그램, 온라인커뮤니티

◆ 11월 1일 – 12월 25일

◆ 월목 AM 10:30 – PM 20:00 / 금일 AM 10:30 – PM 20:30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 서울 5F 사운즈 포레스트

◆ 무료입장 (네이버 예약 혹은 현장 예약 후 가능)

◆ 1명당 티켓 1장

◆ 예약 시간 15분 이상 지각할 시 입장 불가

◆ 유모차 입장 불가

◆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thehyundai_seoul/

◆ 노쇼 웨이팅 링크 : https://store.payhere.in/thehyundai_seoul/waiting

여의도에 위치한 서울 더현대 크리스마스 시즌에서는 매년 거대하고 화려한 크리스마스트리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작년에도 특별한 추억을 안겨주어 큰 호응을 얻었던 크리스마스 팝업이 올해 더 크고 업그레이드된 퀄리티로 다시 돌아와 크리스마스 러버들의 마음을 뒤흔들어 놓았는데요. 

더현대 상점, 아기곰 해리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올해 서울 더현대 해리의 꿈의 상점은 서울 더현대 5층 사운즈 포레스트에서 진행되고 11월 1일부터 성대한 문을 열어 12월 25일 화려한 문을 닫습니다.

서울 더현대 해리의 꿈의 상점은 1,000평 규모로 유럽의 동화 같은 크리스마스 마켓을 그대로 재현해 놓아 인증샷 성지로 불리고 있습니다.

아기곰 해리 / 사진=서울관광

사랑스러운 아기곰 해리와 할아버지가 운영하는 감성 넘치는 따뜻한 해리 상점에서 아기자기하게 펼쳐지는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담은 “해리의 꿈의 상점”과 달콤한 케이크샵, 호두까기 인형 존, 우체국 등 16개의 상점이 크리스마스 거리를 가득 채워 겨울 유럽에 온 듯한 느낌을 전해줍니다.

 

2차 예약 방법은?

크리스마스 빌리지, 상점 내부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서울관광

서울 더현대 해리의 꿈의 상점 1차 예약(11월 1일 – 15일 입장)은 10월 30일 2시 이미 마감이 되어 2차 예약 11월 12일(11월 16일 – 20일 입장) 추후 공지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공지 일정은 위 링크 더현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더현대 크리스마스 빌리지 사전 예약을 모두 놓쳤다면?

현장 웨이팅 표지판, 크리스마스 상점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서울 더현대 해리의 꿈의 상점 예약 노쇼 고객이 발생하면 한시적으로 현장 웨이팅이 오픈되는데요. 사전 예약을 놓친 분들은 이때를 노려 입장할 수 있습니다. 위에 올려드린 노쇼 웨이팅 링크에 접속해 대기인원을 등록하고 당일 시간에 맞추어서 방문하시면 됩니다.

크리스마스 시즌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서울 더현대 해리의 꿈의 상점 예약 방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매년 뛰어난 퀄리티로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팝업 속에서 나홀로 혹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를 바랍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