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과 도시 전경을 볼 수 있는 루프탑 카페

다양한 카페가 우후죽순 생겨나는 요즘, 루프탑에 공을 들이는 특별한 카페들이 있습니다.
캠핑 형식으로 꾸며놓거나, 카라반을 두어 포토존 명소로 만들거나, 아름다운 야경 및 바다뷰를 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편안한 소파를 들이는 등 명물이 되기 위한 정성을 들이는 카페가 많지요.
그중에서도 사진 맛집, 풍경 맛집으로 소문난 루프탑 카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베르두레 성수점

◆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16길 33, 3층, 4층
◆ 매일 AM 11:00 – PM 21:00 (정기휴무 월)
◆ 0507-1362-1227
◆ 포장, 예약, 배달, 무선 인터넷, 단체 이용 가능, 반려동물 동반
◆ 대표메뉴 : 베르두레 샐러드, 아보카도 에그 샌드위치, 감자 스프&구운빵, 트러플 뇨끼, 위클리 파스타
베르두레는 사계절 방문해도 다양한 운치를 즐길 수 있는 카페입니다. 캠핑 무드 속에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루프탑에 블루 캠핑카가 감성 있게 세워져 있습니다.
주변으로 캠핑 좌석이 놓여 있어저 캠핑 피크닉 온 듯한 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알전구와 가랜드, 정성을 다한 캠핑 소품은 정말 캠핑하러 온 것 같은 감각을 선사합니다.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깨끗해 쾌적하게 디저트를 드실 수 있습니다.
2. 눕카페&피자펍

◆ 서울 용산구 신흥로26길 20
◆ 매일 AM 11:30 – PM 23:50
◆ 02-790-0789
◆ 화장실, 무선 인터넷, 단체 이용 가능, 포장, 주차
◆ 대표메뉴 : 크런치포테이토크런치포테이토 피자, 비프 로제파스타
눕카페&피자펍은 환상적인 야경을 바라보며 연인과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펍 카페입니다.
낮보다 서울의 화려한 야경을 볼 수 있는 밤에 특히 아름다운 이곳은 투명 돔 좌석, 일반 좌석, 벤치 좌석, 소파 좌석 등 다양한 좌석이 구비되어 있어 상황에 맞게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뷰 맛집일 뿐만 아니라 파스타&피자 맛집으로도 유명하니 꼭 드셔보시기를 바랍니다.
3. 유투

◆ 강원 속초시 해오름로188번길 44 유투카페
◆ 매일 AM 09:00 – PM 22:00
◆ 0507-1384-8947
◆ 포장, 배달, 예약, 화장실, 반려동물 동반, 단체 이용 가능, 무선 인터넷, 주차
◆ 대표메뉴 : 과일타르트
유투는 개업한 지 얼마 되지 않은 루프탑 대형 카페로 유럽 왕실 디저트 말렌카 케이크, 알록달록한 다쿠아즈, 생크림 빵 등 트렌디한 빵이 있는 곳입니다.
총 4층으로 되어있는 이곳은 루프탑에 올라서면 바다 전경과 속초의 시내가 훤히 내려다보이는 뷰 맛집이기도 합니다. 개방된 하늘과 초록초록한 인공 잔디 바닥, 푹신한 소파, 편안한 좌석 속에서 제대로 된 쉼을 즐길 수 있습니다.
4. 레이크우드

◆ 경기 시흥시 동서로 810, 1, 2, 3층
◆ 매일 AM 11:00 – PM 21:30
◆ 0507-1377-4382
◆ 포장, 반려동물 동반, 화장실, 무선 인터넷, 주차
◆ 대표메뉴 : 옛날눈꽃빙수, 육쪽마늘빵
레이크우드는 아름다운 물왕저수지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카페입니다. 실내는 감성 있는 가든처럼 꾸며져 있고, 루프탑은 캠핑 테마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곳입니다.
루프탑은 뒤쪽에는 눈이 정화되는 초록색 산과 앞에는 푸른빛으로 일렁이는 저수지 등 자연 속에 둘러싸인 듯한 감상을 주는 곳입니다. 감성 있는 삼각 텐트와 바닥에 깔린 자갈, 캠핑 의자가 놓여 있어 자연 속의 캠핑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5. 바래미바네사

◆ 경남 밀양시 삼랑진읍 만어로 440 카페 바래미바네사
◆ 매일 AM 10:00 – PM 19:00
◆ 0507-1486-4404
◆ 단체 이용 가능, 주차, 무선 인터넷, 화장실, 포장, 반려동물 동반
◆ 대표메뉴 : 딸기크로아상, 딸기요거트스무디, 딸기티라미수, 삼랑진군고구마라떼. 수제티라미수, 버터바, 레몬파운드케이크
바래미바네사는 아름다운 야외정원과 환상적인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루프탑이 있는 대형 카페입니다. 바래미는 바람의 방언이며 바네사는 큰 멋쟁이 나비라는 뜻을 가졌습니다. 울창한 산뷰를 감상하며 고소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푹신하고 편안한 빈백 의자, 감성 있는 원목 테이블이 마련된 루프탑에는 수영은 할 수 없지만 발은 담글 수 있는 커다란 수영장이 있습니다. 날이 좋을 때 방문하면 물이 채워져 있고 푸른빛깔 물이 자연뷰와 어우러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멋진 루프탑이 준비되어 있는 카페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캠핑으로도 즐길 수 있고 비치체어에 앉아 일광욕할 수도 있으며, 바다뷰와 산뷰를 감상하며 유유자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카페입니다.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방문해 도란도란 이야기꽃을 피워보시기를 바랍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