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호텔이 있었어?”… 가을철 가기 좋은 호텔·리조트 BEST 5

입력

수정

단풍 여행을 떠나기 좋은 계절
가을의 정취를 느끼기 좋은 호텔

가을철 놀러가기 좋은 호텔 리조트 추천 /사진=온라인커뮤니티
가을철 놀러가기 좋은 호텔 리조트 추천 /사진=온라인커뮤니티

단풍이 알록달록하게 물들며 단풍 여행이 떠나기 좋은 계절, 가을이 다가오는데요. 가을을 제대로 느끼기 위해서 단풍을 보러 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오늘은 단풍 명소와 가까운 곳에 있어 가을의 정취를 느끼기 좋은 호텔·리조트 BEST 5를 소개하겠습니다.

 

곤지암 리조트

곤지암 리조트와 화담숲 전경 /사진=온라인커뮤니티
곤지암 리조트와 화담숲 전경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주소 – 경기 광주시 도척면 도척윗로 278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경기 광주시에 있는 곤지암 리조트는 LG그룹 계열의 복합 레저시설로 주변에 멋진 단풍 명소가 있어 경치도 좋고 바비큐 등 다양한 레저시설들이 즐비해 있어 알찬 가을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곤지암 리조트 안에 화담숲이 있어 SNS에서 유명한 화담숲 모노레일을 타고 형형색색 물든 단풍을 보며 산책로를 걸어 다닐 수 있고, 바비큐장에서 산들바람을 맞으며 행복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여러 테마룸이 존재해 영화관에 온 듯한 시네마 룸, 아기를 위한 베이비룸, 친환경 자재와 컬러테라피를 적용한 힐링 룸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켄싱턴 리조트 지리산 하동

켄싱턴 리조트 지리산 하동의 스파객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켄싱턴 리조트 지리산 하동의 스파객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주소 – 경남 하동군 화개면 쌍계로 532-6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경남 하동군에 있는 켄싱턴 리조트 지리산 하동점은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 선정된 십 리 벚꽃길, 대나무 숲, 쌍계사 등 최적의 힐링 명소로 불리며 한적하게 스파를 즐기며 힐링을 원한다면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곳입니다.

켄싱턴 리조트 지리산 하동점 바로 옆에는 차 밭길이 있어 곧게 뻗은 대나무들이 있어 시원하고 차나무 시배지에서 천 년 동안 자연적으로 자란 우리나라 순수 녹차 시배지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디럭스 스파룸 예약 시에는 야외 자쿠지에서 지리산 뷰를 보며 스파와 차를 즐길 수 있어 제대로 된 힐링을 원한다면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곳입니다. 

 

WE호텔 제주

WE호텔의 전경 /사진=온라인커뮤니티
WE호텔의 전경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주소 – 제주 서귀포시 1100로 453-95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제주 서귀포시에 있는 WE 호텔 제주는 아름다운 한라산의 풍경을 둘러싸여 건강한 힐링과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며 제주도의 맑은 공기 속에서 한라산의 에너지와 천연 화산 암반수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라산 중턱에 있어 호텔 단지로 가는 숲길과 한라산이 한눈에 보이는 호텔 전망, 실내 및 실외 수영장, 숲 전망을 하고 있는 GYM, 아침 깨움 요가, 아쿠아 카밍 등 호텔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체험해 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뷔페도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와 전체적으로 맛있습니다. 더불어 호텔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WE 호텔 제주를 추천합니다.

 

소노벨 경주

소노벨 경주의 젼경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소노벨 경주의 젼경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주소 – 경북 경주시 보문로 402-12 소노벨 경주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경북 경주시의 위치한 소노벨 경주는 보문호수를 둘러싸고 있는 단풍길이 있어 바로 앞에는 아름다운 절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경주 월드 및 엑스포 대공원까지 약 5분, 첨성대/대릉원/황리단길/동궁과 월지 까지 약 15분, 불국사/석굴암까지 30분 정도로 대부분의 경주 주요 관광지까지 30분 이내에 도달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소노벨 리조트 안에는 오션 플레이가 있어 야외 파도 풀을 즐길 수 있고, 야외 바비큐장도 따로 있어 리조트 안에서 만으로도 가을을 느끼며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뷰로는 보문호수의 가을 정경과 경주 월드가 한눈에 보입니다. 2006년에 오픈해 지금까지 벌써 17년이란 세월이 흘렀는데 세월과는 다르게 전체적으로 관리가 잘 되어있어 깨끗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가을의 정취를 느끼기 좋은 호텔·리조트 BEST 5곳을 소개했는데요. 이번 가을에는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것은 어떤가요?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