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에서 보는 새해 일출 맛집 숙소

2024년 새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새해 첫 일출을 보기 위해 산을 오르거나, 바닷가로 가거나, 높은 전망대를 계획하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편안하게 숙소에서 멋진 일출을 볼 수 없나 알아보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오전 일찍부터 씻고, 옷을 갈아입고, 추운 날씨를 뚫고 수많은 인파를 헤쳐 밖에 나가지 않아도 따뜻한 실내에서 편안하게 해돋이를 볼 수 있는 국내 숙소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강릉 : 썬크루즈 호텔&리조트

◆ 강원 강릉시 강동면 헌화로 950-39
◆ 체크인 PM 15:00 – 체크아웃 AM 11:00
◆ 033-610-7000
◆ 예약, 주차, 무선 인터넷, 화장실
썬크루즈 호텔&리조트는 멋진 일출과 일몰을 볼 수 있는 호텔로 아름다운 바다 전경 위로 떠오르는 붉은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바로 앞 바닷가는 부드러운 모래사장으로 되어있어 여름에 방문하면 프라이빗한 수영을 할 수 있습니다.
사계절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인피니티풀도 운영하고 있어 한겨울에도 따뜻한 온수풀에서 푸르른 바다 너머 일출을 볼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쾌적한 객실은 블루투스 스피커와 커피머신이 구비되어 있고 커피 캡슐과 오설록 티백, 와인 따개가 제공됩니다. 객실에 따라 실내 자쿠지가 있는 곳이 있어 바깥 풍경을 보며 따뜻한 반신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프라이빗 풀빌라 객실의 경우 천장과 옆이 막혀 프라이빗한 온수풀을 즐기며 여유로운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일출을 보고 싶다면 썬크루즈 호텔&리조트를 추천해 드립니다.
2. 속초 : 썬라이즈호텔

◆ 강원 속초시 청초호반로 291
◆ 체크인 PM 15:00 – 체크아웃 AM 11:00
◆ 033-800-8888
◆ 예약, 주차, 무선 인터넷, 화장실
썬라이즈호텔은 가성비 넘치는 숙소로 바로 앞 청초호 뷰가 펼쳐져 환상적인 일출,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근처에 식당, 중앙시장, 카페가 즐비해 위치적으로도 완벽한 곳입니다. 오피스텔 형식의 썬라이즈호텔은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고 주방과 세탁기가 있어 한 달 살기에도 용이합니다.

테라스로 나가면 바닷바람이 살랑 불어오고 낮에는 아름다운 호수 풍광을, 일몰 때는 황홀한 붉은 빛을, 밤에는 화려한 야경을, 일출 때는 여명과 환상적인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냉장고가 크기 때문에 많은 음식을 쟁여두어도 좋습니다.
낮에는 울산바위가 보일 만큼 시원한 풍광을 자랑하기 때문에 멀리 가지 않아도 숙소에서 충분히 멋진 새해 첫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3. 포항 : 이스케이프풀빌라

◆ 경북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하정로138번길 40, 1층~2층 9room
◆ 체크인 PM 15:00 – 체크아웃 AM 11:00
◆ 0507-1485-2295
◆ 네이버페이, 수영장, 모던, 풀빌라, 스파, 복층, 바닷가, 독채, 단체, 파티, 바비큐장, 와이파이, 해수욕장, 문화유적, 계곡, 수상레저, 픽업
이스케이프풀빌라는 사계절 방문해도 좋은 곳으로 선명한 일출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숙소입니다. A, B, C동으로 나뉘어져 있고 층고가 높으며 통창으로 되어있어 맑고 깨끗한 포항 앞바다 전경이 시원하게 펼쳐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화이트톤으로 꾸며져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의 이스케이프풀빌라는 어디에서나 바다를 조망할 수 있으며 통창 바로 앞에 욕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다 전망의 바베큐룸이 있어 실제 바다 ASMR을 배경 삼아 들으며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3층 루프탑에는 프라이빗한 인피니티풀이 있어 하절기에 바다를 바라보며 시원한 물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실내에서 따뜻하게, 루프탑에서 탁 트인 시야로 일출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이스케이프풀빌라에서 사랑하는 이들과 새해 첫 일출을 맞이하는 건 어떨까요?
4. 경북 성주 : 가야호텔

◆ 경북 성주군 수륜면 가야산식물원길 52 가야호텔
◆ 체크인 PM 15:00 – 체크아웃 AM 11:00
◆ 054-931-3500
◆ 지역화폐, 예약, 주차, 화장실, 무선 인터넷, 단체 이용 가능, 포장, 장애인 편의시설
가야호텔은 일출 명소 숙소이자 휴양림과 한겨울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가야산 국립공원에 위치해있어 천혜의 자연을 누릴 수 있으며 1층에 레스토랑과 작은 매점을 운영해 식사하거나 주전부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래된 연식이 느껴지지만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는 객실에서는 드높은 산들과 광활하게 펼쳐진 하늘을 조망할 수 있어 일출, 일몰 명소로 유명합니다.

잘 정비된 가야산 등산로를 산책할 수 있습니다. 오래된 시설이지만 수질이 무척 깨끗한 사우나도 운영하니 체험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여명이 시작될 즈음 테라스로 나가면 붉게 달아오른 하늘이 보이고 얼마 안 가 황금빛 태양이 그 모습을 빼꼼 드러내기 시작합니다. 그 찰나의 순간을 절대 놓치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5. 포항 : 포에스카라반파크

◆ 경북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동해안로 4166-17
◆ 체크인 PM 15:00 – 체크아웃 AM 11:00
◆ 0507-1493-0772
◆ 카라반, 독채, 수영장, 와이파이, 바닷가, 해수욕장, 수상레저, 바비큐장, 잔디, 스파
포에스카라반파크는 바다 앞에 위치해있어 바다멍과 아름다운 일출몰을 감상할 수 있는 숙소입니다.
건물 안에 편의점 수준의 매점을 운영해 주전부리와 간단한 요깃거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름에 운영하는 수영장이 3곳이 되기 때문에 시원한 여름나기를 지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놀이방, 주차장, 안내실, 에어콤프레서, 공용화장실, 탈수기, 분리수거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수영장에서 맑은 동해바다와 그림 같은 하늘풍경을 감상하며 물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카라반 숙소는 평범하고 아늑하며 깔끔하게 관리되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마다 그네 의자가 설치되어 있어 낮하늘, 밤하늘을 바라보며 한가로운 한때를 보낼 수 있습니다. 드넓은 파크 곳곳에 포토스팟이 있어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바깥에 나가지 않아도 실내에서 편안하게 해돋이를 볼 수 있는 숙소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명소에 직접 가서 멋진 장관을 보는 것도 좋지만 명소에 지어진 숙소에서 편안하게 해돋이를 보는 것 또한 또 다른 즐거움이 될 것입니다.
2024년 색다른 일출을 경험하고 싶다면 소개해 드린 숙소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아보시기를 바랍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