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에서 잊을 수 없는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초호화 호텔

수년 동안 사치를 추구하는 사람들은 호화로운 휴가 경험을 위해 두바이의 마천루와 해안가로 몰려들고 있습니다. 핫하다 못해 초핫해진 두바이는 메인 관광지인 ’부르즈 할리파’를 포함해 ’주메이라‘까지 확장해 많은 관광객을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현지인보다 외국인이 많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잊을 수 없는 휴가를 보낼 준비가 되셨나요? 곧 개장할 예정이거나 새롭게 오픈한 초호화 호텔 호캉스로 ’여행의 즐거움‘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2024년~2025년 가장 핫할 두바이 호텔 BEST 5>
1. 파이브 럭스(FIVE LUXE)
2. 켐핀스키 플로팅 팰리스(Kempinski Floating Palace)
3. 더 라나(The Lana)
4. 시로 앳 원 자빌(SIRO at One Za’abeel)
5. 원앤온리 앳 원 자빌(One&Only at One Za'abeel)
1. 파이브 럭스
(FIVE LUXE at Jumeirah Beach Residence)

2024년 초에 문을 연 ‘파이브 럭스 주메이라 비치 레지던스(FIVE LUXE at Jumeirah Beach Residence)’는 두바이에서 가장 핫한 해변 호텔입니다.
200개 이상의 호텔 객실과 스위트룸, 호화로운 거주지, 레스토랑 및 유흥 장소, 비치 클럽이 있는 전용 해변, 소셜 풀, 스파 및 넓은 야외 체육관이 갖춰져 있습니다.
또한 프라이빗 해변과 풀장에서 신나는 음악과 함께 흥을 돋구며 핫한 분위기를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스포츠 애호가라면, 최첨단 패들 테니스 코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파이브 럭스 JBR' 전체 건물은 바다에서 떨어지는 일몰 전망과 ‘아인 두바이’와 ‘팜 주메이라’의 반짝이는 전망을 제공하며, 고급스러움과 레저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화려한 풍경을 볼 수 있는 두바이 관광지
2. 켐핀스키 플로팅 팰리스
(Kempinski Floating Palace)

아라비아만의 중심부에 있는 ‘켐핀스키 플로팅 팰리스’는 2025년에 개장할 예정인 상층부에 피라미드로 포인트를 준 호텔입니다. 156개의 객실과 연결된 ‘플로팅 헬리패드(떠다니는 헬리콥터 이착륙지)’를 갖추고 있어 시공 당시부터 주목받았습니다.
또한 12개의 물 위에 떠 있는 빌라는 호텔 중앙 오아시스를 둘러싸고 있어 손님들은 호텔의 그림 같은 주변을 원활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방문 그 자체로 완벽한 경험이 될 각 빌라는 두 층에 걸쳐 있으며, 옥상 테라스와 푸른 물에 평온함을 더하는 인피니티 풀을 특징으로 할 것입니다.
3. 더 라나(The Lana)

두바이 시내 중심부에 자리 잡은 라나는 ‘도체스터 컬렉션’과 ‘옴니야트’ 간의 협업으로, 올해 개장하면서 럭셔리를 재정의하고 있습니다. 중동에서 도체스터 컬렉션의 데뷔를 기념하는 이 30층짜리 건축학적 경이로운 건물에는 총 225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이 호텔의 현대적인 디자인은 두바이의 멋진 풍경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방문할 때 시그니처 프레지덴셜 스위트와 로얄 스위트에서 뷰의 절정을 만날 수 있습니다.
두바이 국제공항에서 불과 20분 거리에 전략적으로 위치해 있으며, ‘부르즈 할리파’와 ‘두바이 몰’과 같은 상징적인 랜드마크를 도보로 다녀올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4층에 위치한 현대적인 지중해식 레스토랑에서 30층에 위치한 루프탑 수영장과 스파에 이르기까지 <라나호텔>의 다양한 편의시설에서 최고의 활기찬 도시 풍경을 만날 수 있습니다.
4. 시로 앳 원 자빌(SIRO at One Za’abeel)

두바이는 2024년에 ‘시로 앳 원 자빌’을 오픈하면서 새로운 피트니스 중심 호텔 브랜드를 알렸습니다. 두바이 국제 금융 센터(DIFC) 입구에 자리 잡고 있으며, 에미레이트 항공의 스카이라인 같은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호텔만큼이나 웰빙에 집중해, 1,000제곱미터의 체육관과 요가, 명상, 근력 등을 위한 전용 공간이 있는 최첨단 피트니스 클럽이 있습니다.
또한, 냉동 요법과 침술과 같은 다양한 치료법을 제공하는 맞춤형 웰빙 프로그램과 리커버리 연구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건강을 우선시하는 사람들을 위한 안식처입니다.
5. 원앤온리 앳 원 자빌
(One&Only at One Za'abeel)

세계 무역 센터에서 여유롭게 산책하고 DIFC와 두바이 시내에서 단 몇 분 거리에 있는 ‘원앤온리 앳 원 자빌’은 새롭게 오픈한 세련된 휴양지입니다. 객실은 고요한 모래 언덕에서 영감을 얻어 꼼꼼하게 지어졌으며, 멋진 도시 명소가 있습니다.
호텔의 하이라이트는 주방, 영화관, 체육관 및 도시 전망 수영장을 자랑하는 도시 해변 빌라를 대표하는 ‘고급 펜트하우스인 빌라 원’입니다.
게다가, 이 건물에서 뛰어난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중동 음식, 풀사이드 타파스 및 미슐랭 등급 셰프의 기타 고급 식사 옵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