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를 100% 즐기는 10가지 방법

봄은 바르셀로나를 방문하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날씨를 즐기면서, 경이로운 광경이 있는 도시를 발견하세요. 봄철에 바르셀로나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마법 같은 시간일 것입니다.
태양은 더 밝게 빛나고, 꽃은 거리 모퉁이를 장식하고, 테라스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길을 잃어도 좋을, 본격적인 야외 활동이 가능한 바르셀로나로 여행하는 거 어떠세요? 다음은 바르셀로나의 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꼭 해야 할 10가지입니다.
1. 야외 테라스에서 시간 보내기

바르셀로나의 테라스를 즐기기에 더 좋은 날씨는 없습니다. 친구들과 타파스나 연인과의 낭만적인 저녁 식사 또는 전통음식을 즐기세요. 바르셀로나 거리 곳곳에 볼 수 있는 테라스는 봄 여행 계획에 있어서 아주 중요한 요소입니다.
호텔이나 건물 옥상에 위치한 테라스도 지중해 요리 등 미식을 즐기기에 적합한 장소입니다. 바르셀로나의 아름다운 야경도 함께 볼 수 있는 곳이면 일석이조겠죠.
2. 한적한 해변에서 힐링하기

태양이 점점 다가옴에 따라, 바르셀로나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해변 시즌이 시작됩니다. 비치타월과 읽을만한 가벼운 책을 들고 상징적인 바르셀로네타(Barceloneta)로 산책하여 따뜻한 날씨를 즐기세요.
바르셀로나 중심부에서 가장 가까운 해변은 산 세바스티안(San Sebastián), 보가텔(Bogatell), 노바 이카리아(Nova Icària) 등이 있습니다.
바르셀로나를 대표하는 해변은 5월과 6월에는 7월만큼 붐비지 않기 때문에, 비교적 평온하게 태양, 바다, 모래 삼박자를 온전히 즐길 수 있습니다.
3. 뮤직페스티벌 즐기기

◆ 프리마베라 사운드 음악 축제 : 2024년 5월 30일(목) – 6월 1일(토)
◆ 소나르 음악축제 : 2024년 6월 13일(목) – 6월 16일(일)
봄시즌이 유명한 이유는 바로 뮤직페스티벌이 열리기 때문인데요. 바르셀로나는 국제적으로 가장 유명한 두 개의 음악 축제인 프림버라 음악 축제(Primavera Sound)와 소나르 서사이드 음악 축제(Sonar Festival) 등을 개최합니다.
프리마베라 사운드는 매년 열리는 봄 뮤직 페스티벌로 하드코어, 익스트림 록, 일레트로닉, 팝, 록 음악 축제로 유럽에서 열리는 가장 큰 음악 축제입니다.
콘서트, 축제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리는 시기이므로, 바르셀로나에 있는 호텔을 예약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4. 랜드마크 방문하기

카탈루냐 지방의 수도를 방문하면, 모든 여행자의 버킷리스트에 있는 랜드마크를 탐험하세요. 카탈루냐 건축가이자 세계적으로 명성이 자자한 <안토니 가우디>의 천재성을 보려면, ‘사그라다 파밀리아’, ‘카사 바트요’, ‘구엘 공원’, ‘라 페드레라’를 들려야 합니다.
가우디 관련 한국어 투어도 여행예약 플랫폼이나 여행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도시를 산책하고 싶다면 ‘바르셀로나 대성당’, ‘카탈루냐 음악당’, ‘산타마리아 델 마르 대성당’, ‘개선문’ 등과 같은 역사로 가득 찬 수많은 건축의 경이로움과 유적지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5. 산트 조르디 축제 체험하기

<4월 23일>에 카탈루냐는 가장 낭만적이고 전통적인 산트 조르디의 날을 기념합니다. 이날은 ‘책과 장미의 날’로 알려졌는데 책과 장미 가판대로 가득한 바르셀로나의 거리를 산책하기에 완벽한 시간입니다.
이 전통축제는 파트너뿐만 아니라 가족 및 친구들과도 책과 장미를 교환하는 것입니다. 여자는 장미꽃을 받고, 남자는 책을 선물로 받습니다. 마을을 공포에 떨게 하는 용을 사하고 공주를 구한 기사인 유명한 ‘산트 조르디’ 전설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그 전설에 따르면, 그가 용에 칼을 꽂았을 때, 아름다운 붉은 장미가 짐승에서 돋아났고, 그중 하나는 산트 조르디가 공주에게 주었습니다.
6. 무료 박물관 이용하기

<5월 18일>은 바르셀로나는 박물관의 밤을 개최하여 문화를 기념합니다. 다양한 랜드마크와 박물관은 대중과 예술, 역사 및 과학을 공유하기 위해 오후 7시부터 오전 1시까지 문을 엽니다.
박물관을, 무료입장권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다양한 워크샵, 가이드 투어 및 활동이 하루 종일 있습니다. 더비 호텔 컬렉션(Derby Hotels Collection)은 매년 호텔 아스토리아에 위치한 오피소 박물관(Opisso Museum)을 엽니다.
이곳은 20세기 초 바르셀로나의 삶을 포착한 위대한 카탈로니아 예술가 중 한 명인 ‘리카르 오피소(Ricard Opisso)’의 현존하는 가장 큰 그림과 그림 컬렉션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7. 봄꽃 낭만 즐기기

봄이 오면, 나무와 꽃이 다시 태어나서 도시의 공원과 정원을 방문하기에 완벽한 시간입니다. 몬주익 언덕에는 화려하게 피어나는 꽃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다양한 식물을 볼 수 있으며, 낭만적인 분위기를 풍깁니다. 바르셀로나 시내를 조망할 수 있는 산책로를 거닐며 봄 그 자체인 풍경에서 인생 사진도 남겨보세요.
8. 다양한 봄 축제

봄은 또한 음식 박람회와 거리에 있는 시장이 살아나는 시즌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멋진 수공예품, 옷 및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6월에 열리는 마츠리 축제(Matsuri Festival) 등 다양한 문화 행사가 봄에 열립니다. 이 축제는 일본문화협회가 주최한 요리법, 음악, 춤, 게임 및 워크숍을 통해 전통 일본문화를 선보입니다.
9. 세계 최고의 박물관

바르셀로나는 유럽에서 가장 문화적으로 풍부한 도시 중 하나로, 봄은 박물관을 즐기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 왜냐하면 여름만큼 사람들이 많지 않기 때문입니다.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상징적인 박물관인 카탈로니아 국립 미술관, 피카소 박물관, 호안 미로 재단, 유럽 현대 미술관과 이집트 박물관은 또한 꼭 봐야 할 곳으로, 더비 호텔 컬렉션 호텔에서 숙박을 예약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10. 봄 쇼핑하기

봄 날씨는 바르셀로나에서 쇼핑을 즐겁게 만듭니다. 여행의 주된 목적이 쇼핑이라면, 쇼핑 거리에 있는 호텔에 묵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라시아 거리>는 ‘샤넬’, ‘루이뷔통’, ‘프라다’, ‘구찌’, ‘돌체앤가바나’, ‘마이클 코어스’, ‘까르띠에’를 포함한 고전적인 고급 상점과 발렌시아가와 같은 최신 브랜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