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물가와 다양한 먹거리가 가득한 이색 여행지

다낭은 저렴한 물가에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로 해마다 여행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동남아 인기 여행지로 뽑힙니다. 게다가 음식의 입맛까지 우리나라에 잘 맞아 많은 여행자가 선호하는 여행지입니다.
항공권은 30 ~70만 원 사이로 성수기와 비수기 요금 차이가 심한 편이지만, 비수기(3~5월, 10~11월)에 저가 항공편을 이용하면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1. 바니힐

다낭 자유 여행 코스 추천 첫 번째는 ‘바니힐’입니다. 다낭 시내에서 약 1시간 40분 정도 소요되는 먼 거리에 있는 곳이지만, 필수 코스로 꼭 가야하는 장소입니다.
매일 운행하는 바니힐 셔틀버스를 타고 이동하거나 택시나 그랩을 통해서 이동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산 정상에 있는 시원한 휴양지로 만들어진 곳으로 해발 1,500m에 있어 매우 긴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야 합니다.
오전과 오후에 따라 탈 수 있는 케이블카가 다르게 운영되는데 오전엔 중간에 들러 다양한 볼거리를 볼 수 있는 케이블카를 탈 수 있고, 12시 이후에는 한 번에 올라가는 케이블카를 탈 수 있어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계획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베트남은 비가 자주 오기 때문에 심한 비가 내리는 날씨가 아닌 이상 정상 운행을 하고 있습니다.
2. 참 박물관

다낭 자유 여행 코스 추천 두 번째는 ‘참 박물관’입니다. 참 조각 박물관은 세계 최대의 참족 조각 수집품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관광지로 다낭 필수 여행 코스로 자리 잡을 만큼 매력적인 곳입니다.
세계 최대의 참족 조각 수집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적하고 고즈넉한 분위기를 바탕으로 참파 왕국에 힌두 문화를 엿볼 수 있습니다. 다낭 한 시장, 용가리, 핑크 성당 등과 접근성이 좋아 여행 코스에 포함하기 좋습니다.
3. 미선 유적

다낭 자유 여행 코스 추천 세 번째는 ‘미선 유적’입니다. 다낭 시내에서 60k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미선 유적은 베트남에서 볼 수 있는 몇 안 되는 힌두교 문화를 엿볼 수 있는 유적지로 이색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거리가 멀기 때문에 여행사 투어 상품으로 다녀오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타 명소들보다 관광객들이 붐비지 않아 사진찍기 좋으며 무서운 유적을 방문하기 전에 다낭 참 박물관을 방문한 후 관람하면 더욱 감동 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4. 미케해변

다낭 자유 여행 코스 추천 네 번째는 ‘미케해변’입니다. 미케해변은 시내 외곽으로 차를 타고 쉽게 접근할 수 있어 있기 있는 해변 중 하나입니다. 다낭의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힐링을 즐기기 좋은 곳으로 해변의 모래 알갱이가 작고 고와 산책을 즐기기도 좋은 곳입니다.
세계 6대 해변으로 선정될 만큼 아름다운 해변으로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으로 언제나 붐비며, 다양한 식당과 쇼핑센터가 밀집되어 있어 있습니다.
5. 오행산

다낭 자유 여행 코스 추천 다섯 번째는 ‘오행산’입니다. 호이안 가는 길에 위치한 오행산은 다낭 시내에서 택시나 그랩을 통해 약 20분 정도면 갈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5개의 대리석과 석회암 언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봉우리는 우주를 구성하는 5개 행성의 요소를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상대적으로 짧은 코스로 아름다운 사찰은 물론 전망대에 올라 아름다운 절경을 감상하실 수 있는 다낭 필수 여행 코스를 뽑힙니다.
이국적인 분위기를 보여주는 관광지로 중간중간 벤치가 있어 휴식을 취하며 천천히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