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이민자들이 가장 살고 싶은 나라

캐나다는 전세계 이민자들이 가장 살고 싶은 나라입니다. 미국에 비해 영주권 등 비자 획득이 비교적 간소한 편입니다.
물론 캐나다는 우수한 삶의 질, 의료 서비스, 우수한 학교, 문화적 다양성, 경제로도 유명하고 러시아 다음으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나라입니다.
이런 이유로 매년 약 50만 명의 사람들이 캐나다로 이주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경관은 물론 해안선을 따라 조성된 국립공원, 빙하 호수, 눈 덮인 풍경 등 평생에 기억에 남는 명소와 랜드마크의 보고입니다.

캐나다의 부동산 중개인에 따르면 캐나다에서 살기 좋은 곳이 따로 있다고 하는데요. 일반적으로 잘 알려진 도시도 있지만 의외의 곳이 있어 주목할만합니다. 지역 부동산 중개인 기준, 캐나다에서 가장 살기 좋은 장소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나다에서 가장 살기 좋은 장소 TOP 9]
1.토론토 6.빅토리아
2.에드먼턴 7.킬로나
3.오타와 8.몬트리올
4.캘거리 9.핼리팩스
5.밴쿠버
1. 토론토 Toronto

토론토는 캐나다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지역으로 각각의 고유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약 1천 5백개의 공원이 있고 야외 활동을 즐겨할 수 있으며 대도시의 매력을 발산하는 곳입니다. 거리 축제도 활성화되어 있고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9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2. 에드먼턴 Edmonton

캐나다의 중서부에 위치한 앨버타주의 수도로 노스 서스캐처원 강 유역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강변 지역과 목가적인 전망을 자랑하며 직업 시장도 활성화되어 있고, 특히 저렴한 생활비로 인기인 곳입니다. 그래서 20대와 30대의 젊은이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3. 오타와 Ottawa

캐나다의 수도로 세계문화유산으로 유명한 리도 운하가 있으며 산책로도 잘 조성되어 있습니다.
이 도시는 캐나다의 공신 언어인 영어와 프랑스어를 모두 사용해 다문화 체험을 뚜렷히 제공합니다. 특히 록클리프 파크, 글리브, 웨스트보로, 카나와 같은 지역을 추천합니다.
4. 캘거리 Calgary

캐나다 로키 산맥의 관문이자 겨울 스포츠의 도시인 캘거리는 장엄한 밴프에서 한 시간 반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캐나다에서 가장 경치가 좋은 지역이며 수많은 공공 예술 시설과 공원이 있고 밴쿠버와 토론토와는 달리 저렴한 주택을 찾을 수 있습니다.
5. 밴쿠버 Vancouver

밴쿠버는 가까운 거리에 산과 바다, 그리고 숲이 있는 멋진 자연 경관으로 유명합니다. 상대적으로 온화한 겨울과 따뜻한 여름은 날씨에 민감한 사람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이 다문화 도시는 기술, 영화, 관광, 천연 자원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의 허브이며 북미와 전세계 많은 젊은 전문가들을 수용합니다.
이로 인해 연례 글로벌 생활 지수에서 가장 높은 순위가 캐나다 밴쿠버였으며, 의료 및 교육도 완벽한 등급으로 5위를 차지했습니다. 하지만 부동산 시장은 비싼 편입니다.
6. 빅토리아 Victoria

포용적인 공동체 문화, 밀접한 이웃, 태평양 서부 해안의 아름다움, 온화한 기후, 최상위 학교 등 모두 대도시 주요 요소를 이루고 있습니다.
캐나다 밴쿠버나 미국 시애틀에서 가까우며, 역사적인 주택지역과 해안가 등을 방문해야할만큼 매력적인 지역입니다.
7.킬로나 Kelowna

살기에 좋은 곳이며 오카나간 호수에서 보트를 타거나 와인 시음, 사이클링, 하이킹, 스키, 세계적 수준의 농장 등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제공합니다.
현재 캐나다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도시로, 평균 연령은 42.5세로 젊은이들이 많이 이주했습니다.
8. 몬트리올 Montreal

캐나다에서 두번째로 큰 도시로 유럽 분위기를 누릴 수 있으며, 세계적 수준의 문화, 디자인, 최고 수준의 레스토랑, 다양한 인종의 이웃 등 다른 어떤 도시와도 차별되는 지역입니다.
프랑스어를 주로 사용하고 북미의 파리라고 불리며 2006년 유네스코 디자인 창의도시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리고 도심 속 공원과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스키장, 호수 등이 있습니다.
9. 핼리팩스 Halifax

멋진 해안 풍경으로 유명하고 최고 수준의 엔터테인먼트와 스포츠,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급성장하는 비지니스의 허브이자 항공 우주, 정보 기술, 해양 과학, 최첨단 의료 연구하는 회사와 신생 기업이 설립되어 있습니다.
핼리팩스는 캐나다에서 두 번째로 빠르게 성장하는 도시며 현재 인구는 48만명 이상입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