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를 정복할 수 있는 대표 여행지

몰디브는 열대 낙원으로 신혼여행지의 성지이자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휴양지입니다. 에메랄드 보석처럼 빛나는 바다, 하얀 눈송이 같은 백사장, 알록달록한 산호초 등 생명력으로 넘치는 곳입니다.
자연의 생생한 아름다움이 가득한 경외감을 느끼게 하는 몰디브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명소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말레(Malé)

◆ 몰디브 공화국 수도
◆ 몰디브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번화 도시
◆ 제도에서 제일 큰 규모의 섬
◆ 문화유산이 보존된 국립 박물관
말레는 허니문의 성지로 지상 최고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도시입니다. 몰디브에서 가장 번화한 수도인 이곳은 라군으로 이루어졌고 호화로운 방갈로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몰디브의 다른 섬들보다 저렴한 숙소에서 지내며 해양 액티비티, 쇼핑, 풍경을 즐길 수 있고 여의도보다 면적이 작아 걸으면서 골목 골목을 돌아다니기 좋으며 다양한 문화가 융합된 몰디브 특성상 여러 문화권 레스토랑에서 식사할 수 있습니다.
항구에서 가까운 수산시장에서 거대한 생선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몰디브 현지인의 삶을 체험하고 싶을 때 추천해 드리는 지역입니다.
2. 훌루말레섬(Hulhumale)

◆ 2004년에 만들어진 인공 섬
◆ 고요한 해변과 현대적인 편의시설 운영
◆ 수상 스포츠 여행지
◆ 말레와 가까운 섬
훌루말레는 모래언덕이 있는 곳으로 스노클링과 선셋 크루즈 등 다양한 수상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섬입니다. 휴식을 취하기 좋은 하얀 모래사장에서 모래찜질을 하기 좋고, 초록빛 숲을 탐험하며 울창한 고대 숲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스노클링을 통해 독특한 해양 생태계를 관찰하고, 암초 상어, 대왕 거북이, 가오리 등 신비한 해양 생물과 만나볼 수 있습니다.
3. 마푸시(Maafushi)

◆ 몰디브 전통을 체험하는 섬
◆ 저예산 관광객에게 인기
◆ 돌고래 크루즈 투어
◆ 스노클링 여행지
마푸시는 숙소, 레스토랑, 해변가가 있는 관광 섬으로 블랙핀 샤크 해변에서는 밤에 가오리를 볼 수 있습니다. 선착장에서는 관광객의 스피드보트와 로컬 선박이 매일 오가고 보통 섬 북쪽에 관광시설이 발달해 있습니다.
남쪽에는 모스크와 교도소 대표적인 두 가지 명소가 있어 가볍게 둘러보기 좋으나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섬 북쪽은 오토바이를 타고 30분 정도면 둘러볼 수 있어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제격입니다. 아기자기한 로컬 풍경을 체험해 보고 싶을 때 추천해 드리는 곳입니다.
4. 아리 아톨(Ari Atoll)

◆ 105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거대 자연 환초
◆ 형형색색 물고기 감상
◆ 별칭 <다이버의 천국>
◆ 몰디브에서 가장 큰 해변
아리 아톨은 허니문을 즐기기 좋은 몰디브의 대표적인 여행지 중 한 곳입니다. 약 4km가 넘는 몰디브에서 가장 커다란 해변이 있고, 하얗게 빛나는 백사장과 세계적인 수준을 자랑하는 다이빙 센터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수영과 다이빙, 스노클링을 사랑하는 연인에게 최고의 장소가 될 것입니다. 다양한 럭셔리 숙소가 마련되어 있어 수상 액티비티 후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5. 바 아톨(Baa Atoll)

◆ 유네스코 지정 해양 생물권 보호구역
◆ 자연 애호가의 휴양지
◆ 세계에서 가장 큰 만타 가오리 개채군 체험
◆ 다양한 다이빙 포인트 보유
바 아톨은 유네스코 생물권 보호 구역으로 지정된 곳으로 75개의 산호섬과 20개의 샌드뱅크로 이루어진 섬입니다. 17개의 섬이 리조트로 운영되고 있어 가족여행객, 신혼여행객, 연인여행객 등 다양한 관광객을 수용합니다.
풍부한 수중 생태계가 형성되어 있어 스노클링, 다이빙을 즐길 수 있고 80여 곳의 다이빙 포인트가 위치해 있습니다.
6. 바드후 섬(Vaadhoo Island)

◆ 바다 위 떠있는 유인섬
◆ 밤마다 발광하는 <별들의 바다>
◆ 별의 바다 추천 시기 : 6월~10월 사이
◆ 사람이 거주하는 환초섬
바드후 섬은 세계에서 가장 초현실적인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으로 밤이 되면 바다가 별빛을 품은 듯 푸르게 빛나는 곳입니다. 영화 <라이프 오브 파이> 속에 나온 비현실적인 바다 풍경을 실제로 볼 수 있어 몰디브 필수 관광지로 추천하는 장소입니다.
바다가 빛나는 이유는 플랭크톤 때문으로, 발광효소를 가지고 있어서 파도나 물질적인 부딪힘, 충격이 가해지면 스스로 빛나는 성질이 있습니다.
인간의 모험심을 자극하는 초현실적인 신비로움을 간직한 여행지
7. 풀하두 섬(Fulhadhoo)

◆ 여러 무인도로 이루어진 섬
◆ 주요 관광지에서 멀어 늘 고요한 곳
◆ 스쿠버 다이버들의 천국
◆ 순백의 모래사장, 에메랄드빛 수평선 바다
풀하두 섬은 몰디브의 주요 관광지에서 거리가 있어 프라이빗하고 고요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섬의 길이가 길게 뻗어있고 중앙을 가로지르는 부분이 하얀 모래사장이 보일 만큼 얕아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합니다.
섬 주변으로 화려한 물고기와 거북이가 많아 스쿠버다이빙과 스노클링을 하기에 제격입니다.
스쿠어다이버들의 천국, 낙원이라 불리는 몰디브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신혼여행의 성지로도 유명하지만 맑고 깨끗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바다 애호가라면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곳입니다.
평생 기억에 남을 바닷가 추억을 간직하고 싶다면 몰디브의 섬 투어를 추천드립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