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생물의 낙원 팔라완을 소개해 드립니다.

필리핀 팔라완은 자연의 신성함과 다채롭고 독특한 동식물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열대 낙원입니다. 신이 걷는 해변처럼 환상적인 모래사장, 웅장한 석회암 절벽, 아름다운 산호초, 오묘한 매력의 생물까지 다양함이 매혹으로 빛나는 팔라완의 이국적인 명소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코론

코론은 팔라완 북부 깔라미안 그룹 섬에서 가장 큰 섬 부수앙가 섬에 자리한 곳으로 난파선 다이빙, 매혹적인 호수, 아름다운 경관으로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장소입니다.
특히 아시아에서 가장 맑고 깨끗하기로 유명한 카양간 호수는 시각적인 즐거움을 만족시키는 곳입니다. 코론은 보석처럼 빛나는 물과 웅장하게 자리한 석회암 지형으로 스노클링을 사랑하는 여행자들이 주목하는 곳입니다.
코론에는 야생동물 보호구역인 칼라우잇 사파리 파크가 있어 이국적인 고유 동식물이 서식해 자유롭게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자연을 벗 삼는 여행자에게 제격인 명소입니다.
2. 푸에르토 프린세사 지하강 국립공원

푸에르토 프린세사 국립공원은 팔라완 푸에르토 프린세사 도심에서 약 50km 떨어진 곳에 있는 곳으로 1999년에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지정돼 세계 7대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명소입니다.
가장 긴 항해가 가능한 지하강을 통과하는 가이드 패들 보트 투어를 통해 지하강 내부에 자리한 환상적인 종유석과 석순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푸에르토 프린세사 국립공원에는 모니터 도마뱀, 다양한 조류와 원숭이 등 팔라완에 서식하는 수많은 종류의 동식물이 서식하고 있으며 운이 좋을 시 공작 꿩의 화려한 깃털을 발견할 수 있을 겁니다.
3. 엘니도

엘니도는 팔라완 수도 푸에르토 프린세사에서 북동쪽으로 238km 떨어진 곳에 자리한 곳으로 자원 보호 구역으로 관리되고 있는 명소입니다. 햇빛에 부서지는 하얀 모래사장과 화사한 산호초가 유명하며 바닷속이 아름다워 스노클링 여행자들에게 최적의 장소입니다.
엘니도에서는 여러 해변이 있는 만큼 다양한 액티비티가 존재합니다. 아일랜드 호핑, 스노클링과 다이빙, 하이킹, 카약 등 원하는 액티비티를 선택하면 됩니다. 엘니도는 보호 구역에 속해있는 만큼 자연경관을 훼손하지 않기 위한 규정을 준수해야 하는 점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4. 투바타하 리프 자연공원

투바타하 리프 자연공원은 필리핀 남서부 술루해에 있으며 유네스코 문화유산에 지정된 장소입니다. 화사한 산호초와 다채로운 해양 생물로 세계 다이버들이 모여드는 명소입니다.
바다가 가장 잔잔한 3월 중순~6월 중순까지 다이빙 시즌으로 보고 있으며 11종의 상어와 13종의 고래, 600여 종의 어류와 360여 종의 산호가 서식하고 있어 마치 바다 동화 속에 있는듯한 느낌을 줍니다. 바다와 자연, 해양생물 애호가에게 추천해 드리는 명소입니다.
아름답고 신비로운 팔라완
필리핀 팔라완은 이처럼 바다 자연의 경이로움과 독특한 문화, 모험심을 자극하는 경관이 어우러진 매력적인 곳입니다.
섬 자체의 장엄함은 어린 날 잊어버린 모험심을 일깨우고 현실에 지친 영혼을 위로하는 아름다운 해변과 신비로운 해양생물은 삶의 원동력을 만들어 줍니다. 혹 삶에 지쳐있다면 풍요로운 절경을 지닌 팔라완에서 쉬어가 보는 건 어떨까요?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