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에게 영감을 주는 예술적인 포르투갈 명소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포르투갈은 매혹적인 풍경과 놀라운 역사, 아름다운 문화유산을 갖은 여행지입니다. 이베리아반도에 위치해 있으며 상징적인 명소를 통해 포르투갈의 고유 전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눈부신 해안선과 생동감 넘치는 도시, 고대 유적지까지 현란한 볼거리가 끊이지 않습니다. 여행자의 영혼을 사로잡은 포르투갈의 명소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페나 국립 왕궁

페나 국립 왕궁은 포르투갈 리스본 서쪽으로 떨어진 마을 신트라에 위치한 아름다운 성입니다. 신트라 산맥 언덕에 위치해 있으며 포르투갈 19세기 낭만주의 상징이며 주변 신트라 문화 전경과 함께 유네스코 문화유산에 등재되어 있습니다.
페나 국립 왕궁은 신마누엘라인, 신르네상스, 신고딕, 무어인 등 다양한 양식을 융합해 건축해 다채로운 화려함을 뽐내고 있습니다.
2. 벨렝탑

벨렝탑은 포르투갈 리스본 벨렝 지구에 위치해 있으며 토레 드 벨렝 혹은 벨렝 타워라 불립니다. 1514년~1520년 사이에 지어져 타구스강 북쪽 둑에 우뚝 서 있습니다. 본래 도시의 관문이자 방어 요새 역할을 했고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지정됐습니다.
벨렝탑은 포르투갈의 15세기~16세기 포르투갈 시대와 풍부한 해양 역사의 상징입니다. 벨렝탑은 무어 양식, 마누엘 양식, 건축 양식 등 다양한 양식이 조화롭게 융합된 건축 양식으로 정밀하고 섬세하며 화려한 것이 특징입니다.
3. 렐로 서점

렐로 서점은 포르투갈에서 두 번째 대도시 포르투 중심부에 자리 잡고 있으며 리브라리라 렐로 서점 혹은 리브라리아 렐로 & 이르마오라고도 불립니다. 1906년 설립되었으며 정교하고 섬세한 예술적 미각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서점으로 손꼽힙니다.
1990년대 초에 포르투에 살았던 롤링이 해리포터 시리즈를 쓸 때 렐로 서점의 판타지한 분위기에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4. 헤갈레이라 별장

헤갈레이라 별장은 퀸타 다 헤갈레이라고도 불리며, 마을 신트라에 위치한 화려하고 아름답지만 묘한 분위기를 가진 곳입니다. 특이한 건축과 매혹적인 조경 단지는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신트라 문화 경관 일부에 속합니다.
헤갈레이라 별장은 1904년~1910년 사이에 지어져 궁전, 분수, 예배당, 동굴, 터널과 같은 놀라운 특징들을 가진 광대한 장소입니다. 헤갈레이라 별장 내부에 속한 Initiation Well은 우물처럼 깊은 역 탑으로 지상으로부터 27미터 내려갈 수 있는 깊은 지하입니다.
의식적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9개의 플랫폼으로 연결되어, 단테의 "인페르노"에 나오는 지옥의 9개의 원이 그것이라는 속설이 있습니다.
5. 알가르브 해안

알가르브 해안은 포르투갈의 최남단 지역으로 아름다운 전경과 아기자기한 마을, 다양한 골프 코스를 운영해 전 세계 여행자들에게 사랑받는 휴양지입니다. 가파른 절벽과 신비로운 동굴, 환상적인 해안선, 맑은 바닷물이 인상적인 알가르브 해안에서는 항해, 스노클링, 서핑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상 스포츠 애호가들이라면 추천하는 장소입니다.
독특한 아름다움과 동화 같은 마을, 판타지 소설에 나올법한 서점과 생동감 넘치는 장소가 있는 포르투갈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포르투갈은 상징적인 장소가 무척 감고 숨 막히는 풍경에 눈길을 사로잡히는 곳입니다.
에메랄드빛 바다를 사랑하고 풍부한 문화유산을 원하는 여행자라면 포르투갈을 추천해 드립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