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알고 싶은 치앙마이 감성 카페

태국은 저렴한 물가와 렌트비로 한 달 살기 천국이라 불리는 곳입니다. 특히 치앙마이는 저렴한 렌트비 대비 자연 친화적이면서 세련된 카페와 맛집이 많은 장소인데요.
SNS 핫플이 많이 올라올 만큼 아름다운 카페가 많습니다. 그중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치앙마이 핫플로 떠오르는 카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NO.39

◆ 39, 2, Suthep, Mueang Chiang Mai District, Chiang Mai 50200 태국
◆ 매일 AM 08:30 – PM 22:00
◆ 라이브 밴드 공연 매일 AM 10:00 – PM 12:30
◆ 라이브 DJ 공연 매일 PM 16:00 – PM 22:00
◆ 야외좌석, 비대면 배달, 테이크아웃, 매장내식사, 라이브공연, 화장실, 예약
◆ 대표메뉴 : 망고스무디, 차이티
NO.39는 치앙마이 카페 추천 목록에 항상 드는 곳으로 동화 속에 나올법한 에메랄드 호수를 품은 자연 친화적인 카페입니다. 주변에 왓우몽 동굴사원, 반캉왓이 위치해 있어 관광지 코스로 연계해도 제격입니다.
자연 호수는 아니고 인공색소를 넣은 인공호수지만 태국 치앙마이 감성의 표본이라 불릴 만큼 원목 카페와 주변의 자연과 조화를 이룹니다. 특히 날씨가 좋을 때 방문하시면 아름다운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NO.39에서는 매일 두 가지의 라이브 공연이 펼쳐집니다. 오전 타임 라이브 밴드공연, 오후 타임 라이브 DJ 공연이 펼쳐지는데요. 한국노래도 많이 나오기 때문에 친숙함이 느껴지실 겁니다.
치앙마이를 여행하시게 된다면 작은 숲속을 느낄 수 있는 산책로도 있고 캠핑 좌석, 넓은 마당, 신비로운 호수가 있는 NO.39에서 이 모든 것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2. Cafe de Thaan Aoan(카페 드 딴 어안)

◆ 154/5 Prapokkloa Rd, Tambon Phra Sing, Mueang Chiang Mai District, Chiang Mai 50200 태국
◆ 매일 AM 07:00 – PM 20:00
◆ 야외좌석, 비대면 배달, 테이크아웃, 매장내식사, 라이브공연, 화장실, 예약, 반려동물 동반
◆ 대표메뉴 : 브런치, 와플
카페 드 딴 어안은 브런치 카페로 커피와 디저트, 현지 음식으로 식사까지 해결할 수 있는 곳입니다. 풍요로운 식물로 둘러싸인 원목 카페로 치앙마이 특유의 감성이 물씬 풍기는 평온한 장소입니다.
내부보다는 식물이 많아 눈이 편안해지는 야외테라스 좌석이 인기가 많습니다. 디저트로는 치즈케이크, 초코케이크, 크루아상 등이 있고 아침 식사로 제격인 브런치, 든든한 한 끼를 책임질 태국 음식, 입가심할 과일음료와 커피를 판매합니다.

식사한 후 디저트까지 한 장소에서 모두 섭렵할 수 있는 메리트가 있는 곳이지요. 신선한 과일과 와플을 함께 드실 수 있고 싱그러운 과일 음료를 마시며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 보낼 수 있습니다.
고즈넉한 야외테라스 풍경을 감상하며 맛보는 태국 음식은 최고일 것입니다.
3. Chom Cafe and Restaurant(춈카페)

◆ 2 13.2 Somphot Chiang Mai 700 Pi Rd, Mae Hia, ????? Chiang Mai 50100 태국
◆ 매일 AM 11:00 – PM 22:00
◆ 야외좌석, 테이크아웃, 매장내식사, 라이브공연, 화장실, 예약
◆ 대표메뉴 : 망고스무디, 망고푸딩
춈카페는 태국 아바타 카페로 알려질 만큼 유명한 곳으로 신비로운 물안개를 감상할 수 있으며 작은 폭포가 쏟아지는 숲속 정원을 조성한 드넓은 아바타 영화 속 정글 같아 모험심을 부르는 카페입니다.
카페와 레스토랑을 겸하기 때문에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는 곳입니다. 입구에서부터 울창한 나무들과 몽환적인 분위기를 형성하는 물안개를 볼 수 있으며 그 아래로 흐르는 개울과 그 옆 작은 폭포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나무 옆에 푸릇푸릇한 이끼와 유유히 흐르는 물을 유영하는 물고기가 고즈넉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춈카페는 망고스무디와 망고푸딩이 유명하고 이색적인 모닝글로리 튀김을 판매합니다.
모닝글로리 튀김은 매콤한 요리와 함께 주문하는 것을 추천해 드리며 짭조름하고 바삭바삭한 맛을 즐기다 느끼할 즈음 매콤한 요리를 입 안에 넣어주면 느끼한 맛이 싹 가십니다.
4. The Baristro Asian Style(바리스트로)

◆ 200 Suthep Rd, Tambon Su Thep, Amphoe Mueang Chiang Mai, Chiang Mai 50200 태국
◆ 매일 AM 08:00 – PM 18:00
◆ 야외좌석, 테이크아웃, 매장내식사, 라이브공연, 화장실, 예약,
◆ 대표메뉴 : 말차 시리즈
바리스트로는 왓우몽 동굴사원 근처에 위치한 카페로 대형 카페라 주차시설이 완비돼 있어 오토바이를 렌트한 분들도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입장료 80바트를 받고 입장할 수 있으며 음료와 주변 시설 이용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건물 전체가 통유리로 되어있고 잔디가 깔려있어 자연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원목과 자연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목가적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무척 넓은 바리스트로는 커피 판매존과 말차 판매존이 따로 나뉘어져 있으며 말차존은 원목과 대나무가 촘촘히 세워져 있어 서정적인 느낌을 선사합니다.
다도와 관련한 소품과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고 말차를 판매하는 곳은 일본풍으로 꾸며져 있어 치앙마이 속 일본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도시적이면서 자연 친화적인 감성을 동시에 느끼고 싶다면 바리스트로를 추천해 드립니다.
5. Cafe Arte(아르떼)

◆ 155/4 ???? 2 ?.???????-???????? ?.8 ????? Chiang Mai 50300 태국
◆ 매일 AM 09:00 – PM 17:00 (정기휴무 목)
◆ 야외좌석, 테이크아웃, 매장내식사, 라이브공연, 화장실, 예약,
◆ 대표메뉴 : 과일 다니쉬
카페 아르떼는 아르떼 하우스라는 숙소도 함께 겸하는 곳으로 치앙마이 속 유럽을 강하게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고풍스러운 유럽식 저택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는 다양한 인종의 여행객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실내와 야외 모두 편안한 의자와 테이블을 구비하고 있어 서정적인 분위기를 누리며 책을 읽기 딱 좋은 곳입니다.
엔틱한 원목 가구들과 액자들이 유럽의 분위기를 더하며 창문 너머로 보이는 푸르른 나무들과 쏟아지는 따뜻한 햇살이 유럽의 한가로운 오후를 보내는 듯한 기분을 줍니다.
아르떼는 다니쉬, 샌드위치, 로띠, 크루아상, 스크램블 등 디저트와 브런치 메뉴, 커피를 판매하고 있어 간단하게 요기를 달래기 좋습니다.
치앙마이에서 떠오르는 핫플 카페를 추천해 드렸습니다. 치앙마이에는 수많은 카페가 있는 만큼 이색적이고 개성적인 카페들도 많습니다.
현지 분위기를 흠뻑 느껴보기 위해서는 카페만 한 곳이 없습니다. 치앙마이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은 소개해 드린 치앙마이 핫플 카페에 방문하셔서 특별한 추억을 쌓으시기를 바랍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