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상반기 가장 많이 떠나는 인기 해외 여행지

관광청과 통계청에서 올해 1~6월까지 한국인에게 제일 인기 있는 여행지 BEST 5를 발표했습니다. 코로나 19 규제 완화로 해외여행을 떠나시는 관광객들이 많아졌는데요. 어떤 국가가 제일 인기가 많았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일본

엔화의 가치가 많이 떨어지면서 많은 관광객이 일본을 방문했습니다.
도쿄, 교토, 오사카, 후쿠오카, 나라시 등 다양한 도시가 있으며 도시 생활을 즐기고 싶다면 도쿄나 오사카가 좋고 역사와 문화를 탐험하려면 교토를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본의 전통문화 체험으로는 차 문화 체험, 사무라이 체험 등을 즐길 수 있고 스시, 라멘, 우동 등 한국인 입맛에 맞는 지역별로 다양하고 특색있는 음식도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2. 베트남

베트남은 북부에서 남부로 이어지는 열대 기후를 가지고 있어, 다양한 기후 조건을 경험할 수 있으며 11월부터 4월까지가 대부분 지역에서 쾌적한 날씨로 여행하기에 적합한 시기입니다.
하노이, 호이안, 호찌민, 하롱베이 등 다양한 도시가 있으며 하노이는 베트남의 수도로 역사적인 건축물과 더불어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하롱베이는 아름다운 자연 경치와 독특한 섬들이 많아 다양한 수상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은 맛있는 음식으로 유명한데 바삭한 스프링 롤, 누들, 프랑스 요리로부터 영향을 받은 밀푀유 등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3. 태국

태국은 11월부터 2월까지가 가장 쾌적한 날씨로 여행하기에 좋은 시기로 더위와 습도를 피하려면 6월부터 10월까지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명한 관광지로 방콕, 치앙마이, 푸켓, 아유타와 등 다양한 도시가 있고 방콕은 태국의 수도로 현대적인 도시와 역사적인 사원이 공존한 곳으로 푸켓은 해변, 수상 액티비티, 여러 가지 밤 문화가 발달해 특히 관광객이 많은 지역입니다. 아유타와는 역사적인 유적지로 역사적 명소를 방문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태국은 매운 음식으로 유명하며, 태국 요리의 대표적인 음식 중 하나는 팟타이입니다.
4. 미국

미국은 굉장히 넓어서 여행 시기에 따라 기후가 다릅니다. 봄(4월~6월)과 가을(9월~11월)은 일반적으로 날씨가 좋고 관광하기 적합한 계절이지만 지역마다 날씨가 다르므로 여행 목적지에 따라 고려해야 합니다.
대표적인 관광지로는 뉴욕 시티, 로스앤젤레스, 라스베이거스, 샌프란시스코 등이 있으며 뉴욕은 미국의 랜드마크이며 다양한 예술품, 쇼핑, 맛집 등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로스앤젤레스는 할리우드와 해변이 유명하고 여러 가지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경험해볼 수 있고 라스베이거스는 카지노, 환상적인 쇼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습니다.
또, 미국은 다양한 음식 문화를 갖추고 있습니다. 햄버거, 핫도그, 피자부터 현지 요리까지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5. 필리핀

필리핀은 11월부터 2월까지가 가장 쾌적한 날씨로 여행하기 좋은 시기로 이 기간은 대부분 날씨가 좋고 비가 오는 날이 적은 것이 특징이며, 해변 지역은 연중 내내 인기가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일 유명한 여행지로는 보라카이, 세부 등이 있으며 보라카이는 화이트 비치로 유명하고 스노쿨링, 다이빙 등 해변에서 다양한 레저 활동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세부도 아름다운 해변이 있어 보라카이와 같이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필리핀 음식은 다양하고 음식 아도보, 시니강, 룸피아 등이 있어 맛있는 현지 음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각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5가지 나라를 소개해 보았는데요. 지금 당장 가족 혹은 연인, 친구와 행복한 추억을 만들러 떠나보는 거 어떠실까요?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