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환상적인 여름 휴양지

필리핀은 7,600개 이상의 섬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그리고 산, 폭포, 강과 호수, 동굴, 풍부한 해양 자원, 풍부한 역사와 문화, 그리고 열대 해변을 특징으로 하는 다양한 관광 요소가 있습니다.
바람이 부는 해안과 팔라완의 에메랄드 푸른 바다에서 ‘시아르가오’의 화려한 파도에 이르기까지, 필리핀은 동남아시아 최고의 보석입니다. CNN이 선정한 필리핀의 가장 아름다운 섬인 팔라완 섬 등 여름휴가를 보내기 좋은 섬을 정리했습니다.
코론, 팔라완 섬(Coron, Palawan)

필리핀 팔라완 섬은 세부와 보라카이에 비해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인데요. 새하얀 백사장과 청록색의 맑은 바다, 울창한 숲과 암석으로 둘러싸여 있어 지상낙원이라 불립니다.
팔라완 섬의 ‘코론’은 몰디브와 비슷하지만, 더 저렴하고 한적하기 때문에 특히 신혼 여행객들에게는 추천해 드리는 곳인데요.
보트 투어는 1인당 37달러로 시작하며 제철 과일을 곁들인 점심 식사도 제공됩니다. 또한 관광객들은 이 투어에서 카약, 스노클링, 하이킹 모두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산후안, 시키호르 섬(San Juan, Siquijor Island)

신비한 시키호르섬은 필리핀에서 가장 과소평가 된 여행지이며, 동남아시아에서 아름다운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방문객은 화려하고 극적인 일몰을 보기 위해 산후안 마을에 머무를 것입니다.
산후안에 머무는 또 다른 이유는 1박당 14달러부터 시작하는 매우 저렴한 호텔과 리조트 때문인데요. 이것들의 대부분은 해변가이거나 해안선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 최고의 관광 명소는 캄부가하이 폭포(Cambugahay Falls), 발리턴 해변(Paliton Beach), 나비 공원(Butterfly Sanctuary), 살랙더옹 해변(Salagdoong Beach) 등이 있습니다.
팡라오 섬, 보홀(Panglao Island, Bohol)

필리핀에서 꼭 방문해야 할 장소 중 하나인 보홀에 위치한 ‘팡라오 섬’은 깨끗한 해변과 해양 생물로 유명합니다.
팡라오는 저렴한 숙박 시설과 맛있는 길거리 음식을 제공하며, 유명한 ‘보홀 알로나 비치’와 무인도 호핑, 다나오 비치에서 스노클링을 할 수 있습니다.
히낙다난 동굴과 바클레이온 교회 등 방문은 여행의 깊이를 더합니다. 또한, '세계의 여덟 번째 불가사의'로 여겨지는 유네스코에 등재된 초콜릿 힐스에서 두 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보라카이, 아클란(Boracay, Aklan)

비할 데 없는 일몰이 있는 필리핀 아클란주의 ‘보라카이’는 세계적 수준의 여행지인데요. 저명한 국제 여행 잡지 ‘Travel + Leisure’와 ’Cond Nast Traveler‘에서 "세계 최고의 섬"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불라보그 비치, 화이트 비치, 푸카셀 비치 등 아름다운 해변이 있어 관광객들이 끊이질 않는데요. 또한 여행객이 몰리는 스테이션 2~3에 걸쳐 있는 화이트 비치에는 리조트, 호텔이 들어서 있으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시아르가오 섬, 수리가오 델 노르테
(Siargao Island, Surigao del Norte)

수리가오 델 노르테주의 ‘시아르가오 섬’은 필리핀에서 서핑 명소이며, 눈물방울 모양의 섬입니다. 시아르가오 타운에 있는 제네럴 루나는 로컬 마을이며 수많은 저렴한 숙박 시설이 있습니다.
길거리 음식은 물론 파도를 쫓고 석호와 갯벌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활기찬 밤 문화가 있으며, 라이브 음악도 즐길 수 있습니다. 다른 섬 중에서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생활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체 댓글 0